[시니어신문=김형석 기자]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의 국내 판매사인 두카티코리아가 MotoGP 2022 시즌 3관왕 및 WSBK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두카티 월드 챔피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otoG와 WSBK는 전 세계 모터사이클 레이싱을 양분하는 최고 클래스 대회로, MotoGP에서 두카티는 2022시즌 제조사 부문과 팀 우승, 개인우승(프란체스코 바냐이아)까지 3관왕의 위업을 달성했으며, WSBK 2022 시즌에서 두카티 팀은 개인 우승(알바로 바티스타)을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두카티 코리아는 스테디셀러 모델에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해 이자 지원부터, 슈퍼바이크 혹은 파니갈레 V4 S, 스트리트파이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두카티 MotoGP 팀 레플리카 22 재킷 증정, 두카티 어패럴 및 액세서리 20% 할인, 두카티 코리아가 자랑하는 EVER RED 3년 품질 보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되는 모델은 두카티 스크램블러 어반모타드, 데저트슬레드, 패스트하우스, 나이트시프트와 두카티 몬스터(에비에이터 그레이 컬러)다. 우선 이번 달 두카티 코리아 전국 지점에서 해당 모델을 구입하면, 계약금 없이 60개월간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물론 EVER RED 3년 품질 보증과 두카티 어패럴 및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두카티 코리아는 파니갈레, 스트리트파이터, 디아벨, 슈퍼스포츠, 하이퍼모타드 모델 등에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로 36개월 이자를 지원하며, 파니갈레 V4 S, 스트리트파이터 V4 S구매 고객에게는 136만1600원 상당의 GP 팀 레플리카 22 재킷을 증정한다. MotoGP 2022 시즌 3관왕을 달성 한 프란체스코 바냐이아의 슈트와 같은 디자인의 두카티 팀의 2022년 레플리카 재킷이기 때문에 그 소장 가치도 높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